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SKT, 日 통신사 소프트뱅크와 다회용 컵 순환 ‘해피해빗’ 실증

      [서울경제TV=윤혜림기자] SK텔레콤이 일본 통신회사 소프트뱅크 주식회사(SoftBank Corp.)와 협력해 일본 현지에서 다회용 컵 순환 캠페인 ‘해피해빗’을 실증한다고 21일 밝혔다.이번 실증은 소프트뱅크 그룹이 운영하는 일본 프로야구 팀 홈구장인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내부 VIP석 ‘슈퍼박스’에서 오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된다.양사는 이 기간동안 최대 13경기에서 경기당 약 1천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일회용 컵 대신 다회용 컵을 제공해 일본 야구팬들의 친환경 ESG 캠페인 동참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.일..

      산업·IT2023-09-21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LG유플러스 “폐유니폼 1,000벌을 파우치로”…ESG 캠페인 실시

      [서울경제TV=정창신기자] LG유플러스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회수한 폐유니폼을 파우치로 리사이클링 하는 ESG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.    앞서 LG유플러스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유니폼을 제작해 선보인 바 있으며, 이번 유니폼 리사이클링은 전국 직영 매장 직원들의 유니폼을 활용하는 두 번째 ESG 캠페인이다. 이번 캠페인은 불용 유니폼을 재활용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 저감 및 자원보존 활동에 동참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.   유엔유럽경제위원회(UNECE)의 201..

      산업·IT2022-12-16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ESG 캠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ESG 캠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